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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허정보 상세정보 게시판
제목 차량 시스템의 후처리 장치의 활성화 또는 재생 거동을 개선하는 방법
대등제목 A METHOD For IMPROVING THE LIGHT-OFF or REGENERATION BEHAVIor OF AN AFTERTREATMENT DEVICE IN A VEHICLE SYSTEM
출원번호 10-2011-7026909
출원일자 2011-11-11
발명자 이름 슈라이버게르트 외 1명
발명자 주소 독일, ***** 키르히하임 안데어 바인슈트라세, 실바너뷔그 **(슈라이버게르트)
특허권자 이름 보르그워너 인코퍼레이티드
요약

초록

  • 능동적인 DPF 재생 과정에서는, DPF에서 그을음 연소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시간 동안 DPF가 550℃ 내지 600℃를 초과한 재생 온도에 이를 필요가 있다. 마찬가지로, 냉간 시동 중 촉매가 가급적 빠르게 활성화 온도에 이르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. 하나 이상의 터보차저의 큰 열관성은, DPF에서 배기가스가 신속히 임계 온도에 도달하는 것을 지연시킨다. 낮은 열관성의 단열된 터보차저 바이패스 덕트를 포함시킴으로써 배기가스로부터 터빈 하우징으로의 열 에너지 손실을 방지하고, DPF가 능동적인 DPF 재생을 위한 임계 온도에 도달하는 시간을 단축시키며, 또는 촉매 컨버터의 경우 촉매가 활성화 온도에 도달하는 시간을 단축시킨다.

대표청구항

  • 흡기 매니폴드(22) 및 배기 매니폴드(7)를 포함하는 내연 기관(100); 입구 및 출구를 가지는 터빈 하우징을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터보차저로, 상기 입구는 상기 배기 매니폴드(7)의 배기 스트림 하류에 위치하여 그와 연통되는 것인 터보차저; 상기 터보차저 하류의 상기 배기 스트림에 위치하며, 입구 및 출구를 가지는 적어도 하나의 후처리 장치(12, 13); 상기 터보차저 상류의 배기 흐름과 상기 터보차저 하류 및 상기 후처리 장치 상류의 배기 흐름을 연결하는 바이패스관(18); 및 상기 터빈 하우징 주위의 배기가스 중 적어도 일부의 흐름을 선택적으로 제어하기 위한 바이패스 밸브(9, 19)를 포함하며, 바이패스관의 내부 표면적은 터빈 하우징의 내부 표면적의 1% 내지 25%이고, 바이패스관의 길이는 200 cm 이하이고, 바이패스관의 금속 중량은 터빈 하우징의 중량의 0.1% 내지 3%인 것인 차량 엔진 시스템.
출처 HTTP://WWW.KIPRIS.or.KR
조회수 1786
특허 등록일자 1900-01-0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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